쎌바이오텍, 2분기 영업익 25억원..흑자전환

글로벌 |김세형 기자 | 입력 2024. 08. 06. 10:55

|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쎌바이오텍은 지난 2분기 영업이익이 25억900만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30억3700만원 적자에서 흑자전환했다고 6일 공시했다. 

매출은 125억5800만원으로 0.9% 늘었으나 수익성은 대폭 개선됐다. 순이익은 40억3700만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2억2100만원 적자에서 흑자전환했다. 

댓글 (0)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

언어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