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모스X남궁민, ‘로맨틱 모먼츠’ 안경 화보 추가 공개

글로벌 | 입력:
사진1: 조지
사진1: 조지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MANOMOS)’가 뮤즈 남궁민과 함께한 24 FW 화보를 15일 추가로 공개했다.

‘로맨틱 모먼츠(Romantic Moments)’라는 주제 아래 지난 1일 공개된 선글라스 화보에 이어 남궁민의 지적이고 담백한 모습을 담아낸 안경 라인의 화보가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는 마노모스의 시그니처 베스트 제품인 조지(GEORGE), 초중량의 미니멀한 실루엣 시리즈의 시티(CITY), 유연한 기능성 라인의 에릭(ERIC)까지 컬렉션을 대표하는 모델은 물론, 마노모스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이츠모(ITZMO) 제품도 선보인다.

이츠모 제품은 베타 티타늄 소재로 가볍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마드리갈(MADRIGAL)과 넓은 스퀘어 프레임의 깔끔한 뿔테안경의 뮤지컬(MUSICAL), 라운드와 다각형 라인이 조합을 이룬 긱시크 스타일의 플래너(PLANNER)까지 총 6종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제품과 남궁민의 환상적인 조화를 엿볼 수 있다.

사진2: 뮤지컬
사진2: 뮤지컬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날의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속 남궁민은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의 셔츠와 그레이 색상 팬츠로 코디한 의상에 뿔테안경 조지(GEORGE)를 착용한 모습에서는 지적인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도 이츠모의 뮤지컬(MUSICAL)과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담백함을 보여주며 가을&겨울 시즌의 무드를 담아냈다.

마노모스 관계자는 “모든 스타일의 안경을 잘 소화하는 뮤즈 남궁민 덕분에 다양한 스타일의 안경룩을 연출할 수 있었다”라며 “특히 이번 안경 화보는 가벼운 티타늄 소재의 얇은 안경테 라인은 물론 기능성을 접목시킨 새로운 뿔테 라인의 제품도 선보일 수 있었고, 오는 8월에는 마노모스 뿐만 아니라 이츠모 신상 라인도 선보일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4 FW 두 번째 화보에 남궁민이 착용한 마노모스(MANOMOS)와 이츠모(ITZMO)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 마노모스 안경 건대본점과 성수 단독 쇼룸(ROOM84)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