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바른데이’ 5800원 할인 이벤트 실시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깨끗한 기름,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이 한 달에 한 번 진행하는 월간 정기할인 행사인 ‘바른데이’를 5일 진행한다.

바른데이는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시행되는 이벤트로 방문포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5,8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은 첫 번째 금요일인 5일에 ‘바른데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바른치킨 자사앱에서 포장 주문 시 5,8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바른치킨을 5,8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는 방법은 간단하다. ‘바른치킨 전용앱’을 접속한 후 메뉴를 주문할 가까운 매장을 클릭하면 상단에 노출된 5,800원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바른데이 5,800원 할인 쿠폰은 결제 과정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적용 가능하다.

바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한 달에 한번 저렴하게 바른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바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주문량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치킨을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깨끗한 기름과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바른치킨’은 바른치킨 전용유 1통(18리터)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하는 ‘치킨실번제’와 나트륨을 줄인 ‘저나트륨 치킨’ 공급, 국내산 현미로 만든 파우더 사용, 순살까지 구분 없이 100% 국내산 계육 사용 등 바른 먹거리를 실천해 나가는 브랜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