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3인 3색 광고 비하인드 공개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왼쪽부터) 오상욱, 황선우, 신유빈 선수 (사진 제공=한국 코카-콜라사)
(왼쪽부터) 오상욱, 황선우, 신유빈 선수 (사진 제공=한국 코카-콜라사)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기 2024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오상욱(펜싱), 황선우(수영), 신유빈(탁구) 선수의 광고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세 선수가 경기전 휴식과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경기모습까지 다양한 순간을 영상으로 담았다. 

오상욱 선수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발산하며 진지한 자세로 펜싱 기술을 선보여 화보같은 순간들이 탄생했다. 거울을 마주보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는 오상욱 선수의 날카로운 눈빛과 펜싱 칼을 앞에 두고 잠시 숨을 고르는 모습은 경기를 앞둔 선수의 긴장감과 고뇌를 보여준다. 

황선우 선수는 밝은 에너지와 함께 출중한 수영 실력을 선보였다. 황선수의 탁월한 피지컬과 파워풀한 수영 장면에 촬영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은 엄지를 치켜세웠다.

신유빈 선수는 소녀같이 해맑은 미소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기쁨에 찬 승리의 장면을 보여줬다. 경기 장면에서는 200km/h로 날아오는 공을 받아치는 민첩한 판단력과 파워풀한 스매싱을 보여주며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경기 모드일 때와 휴식 모드일 때 각각 다른 매력을 보여준 세 선수 덕분에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잘 표현되어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2024 파리올림픽에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파워에이드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2024 파리올림픽을 맞아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가 적용된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출시하고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