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워야 앞서가니까” 엘리하이 키즈, 유아 한글‧영어‧수학‧독서까지 한 번에 

글로벌 |입력

엘리하이 키즈가 4~7세 대상의 한글‧영어‧수학‧탐구코딩‧독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유아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학습 효과는 물론 재미까지 잡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한글 떼기, 원어민 영어, 사고력•연산력 수학, 유아~초등 필독서 등의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매달 지면 교재와 워크북도 별도로 배송됨에 따라 디지털 학습과 연계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업계 유일 선생님 전원이 국가 공인 유아 교육 전문 자격증(유치원 정교사 자격증 또는 보육교사 자격증, 2024년 5월 기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유아 교육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은 한글‧수학‧독서 화상수업 3회, 학부모 전화상담 1회 등 월 4회 1:1 개인 코칭을 진행한다. 
 

아울러 출석 및 오늘의 학습을 완료하거나 학습기기 내에 모든 활동을 완료하면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일정한 포인트를 모으면 매월 선물을 집으로 배송하는 학습 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학습 전용 태블릿으로 누리과정을 반영한 놀이 활동도 할 수 있다. 
 
엘리하이 키즈 회원이라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초등 엘리하이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의 수준에 따라 초등 과정 학습도 가능하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는 한글 및 수학, 영어, 도서, 탐구 코딩 등 모든 콘텐츠를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