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가정의 달 기프트 프로모션

글로벌 |입력

5월 3일부터 6월 2일까지 불가리 스토어에서 진행 불가리의 특별한 컬러가 더해진 스페셜 트래블 파우치 증정

불가리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사진제공. 불가리 코리아)
불가리 디바스 드림 네크리스 (사진제공. 불가리 코리아)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3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 예정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불가리의 특별한 샤프란 컬러가 특징인 스페셜 트래블 오거나이저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불가리 세르펜티 컬렉션 (링, 워치, 브레이슬릿)
불가리 세르펜티 컬렉션 (링, 워치, 브레이슬릿)

최근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는 2024년, 140주년을 맞이했다. 비제로원, 세르펜티, 디바스 드림, 불가리 불가리 등 각각의 특징과 매력을 담아낸 다채로운 주얼리 컬렉션 외에도 가방, 아이웨어, 가죽제품,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사랑받고 있는 불가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를 제안, 특별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불가리 디바스 드림은 다채로운 로마의 감성을 담아내어 화려함과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선사한다. 특히 컬렉션을 상징하는 우아한 부채 모티브를 따라 촘촘히 장식된 다이아몬드와 젬스톤을 특징으로 불가리는 디바스 드림 컬렉션을 통해 일상 속 경이로운 순간들에 숨겨진 무한한 가능성과 밝은 에너지를 표현한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디자인, 섬세한 젬스톤 세팅, 아이코닉한 로마의 감성을 품은 디바스 드림 주얼리는 우아한 스타일과 특별한 감성이 더해져 5월,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불가리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불가리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