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년간 잊혀졌던 조선시대 궁중 미안법들이 현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 중 큰 숙제인 멜라닌 색소 억제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새로운 대안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장희빈미안법과 수로부인미안법의 조합은 기미와 검버섯의 원인까지 효과적으로해주는 얼굴전체잡티제거를 기반으로 밝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미안법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29일 피부미용업계에 따르면 100%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한방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은 5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피부미백 민간 요법으로, 다양한 천연 성분들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영양을 공급하고 과색소침착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녹두, 감초, 토사자 등의 성분들이 얼굴 피부 톤을 밝게 하고 피부과의 기미치료레이저 토닝 없이 주근깨와 기미잡티를 눈에 띄지 않게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수로부인미안법은 뛰어난 보습 효과로 유명한 미안법으로, 궁중 여성들이 건조하고 주름 없는 피부를 관리하는 데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초, 다시마, 톳 등의 성분들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회복시켜 주는 데 효과적이다.
멜라닌세포를 제거해주는 장희빈미안법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기미 제거와 검버섯치료도 가능하다. 또한 손등기미나 검버섯에도 효과가 있어 얼굴에 국한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에 크고 작은 얼굴의 검은 반점이 오타 양모반인지 흑자, 오타반점인지 차이를 잘 모르겠다면 피부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는 것도 좋지만 관련된 장희빈미안법과 수로부인미안법을 교차해 사용하는 방법을 먼저 시도해 볼만하다.
예를 들어 월요일에는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를 제거하고, 화요일에는 수로부인미안법으로 피부를 보습하는 식으로 사용하면 두 미안법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기초 화장 단계에서 장희빈미안법 추출물이 들어간 장희빈미백크림이나 장희빈미백에센스를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100%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적어 오타모반이나 볼 혹은 턱 부분의 색소침착레이저토닝 같이 통증이 무섭거나 피부 전문 병원과의 거리가 멀어서 통원치료가 불편한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회당 시술 비용이 1000원대로 IPL가격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인 대안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