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 5월 분양

글로벌 | 입력:

전용면적 59~136㎡ 총 1416가구 분양...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실수요자 관심↑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 주경 투시도 (사진. 대우건설)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 주경 투시도 (사진. 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은 5월 충청남도 아산에서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아산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C1블록에 지어지는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 동, 전용면적 59~136㎡ 총 1416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분양가구는 △59㎡A 198가구 △59㎡B 58가구 △84㎡A 559가구 △84㎡B 297가구 △84㎡C 59가구 △109㎡ 240가구 △136㎡PH 5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는 공공택지 지역으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사업부지 안에 계획된 학교·공원·녹지·도로 등이 완료되면 주거 환경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삼성디스플레이 등 우량기업들이 입주한 첨단산업단지인 아산탕정디스플레이시티1·2단지의 배후 주거지 역할도 기대된다.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작년에 공급된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와 함께 총 3042세대 대단지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대우건설은 대단지 푸르지오 단지에 걸맞게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자연 채광을 누릴 수 있고 수납·마감재·주방 특화 등 타입별로 다양한 라이프업 옵션을 마련했다. 

게스트하우스·독서실·골프클럽·초등학생들의 방과 후 돌봄을 지원하는 다함께돌봄센터·시니어클럽·멀티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해 입주민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아산역(1호선)과 탕정역(1호선)이 반경 2.5km 내에 위치해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천안아산역(KTX·SRT)을 이용하면 서울역·수서역까지 40분이면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아산시 주요 도로인 이순신대로가 가깝고, 지난해 9월 개통한 아산~천안 고속도로를 통해 주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아산갈산중학교가 2025년 개교하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삼성고·충남외고 등 명문 고등학교가 가깝고, 천안 불당동 학원가 이용이 편리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을 받는다.

천안아산역 주변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아울렛 등 대형 유통시설을 비롯해 인근에 조성 중인 상업지구(예정)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천안시청과 아산시청을 중심으로 조성된 천안·아산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아산시가 단지 남쪽으로 흐르는 곡교천 맹사성교~봉강교 일대에 총 1820억원을 투입해 문화와 예술, 체육과 여가가 어우러진 새로운 랜드마크 공간을 조성할 계획을 갖고 있어 개발이 완료(2032년 예정)되면 다양한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우수한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으며, 삼성디스플레이 캠퍼스가 가까운 직주근접 단지로 미래가치가 높다.”라며 “특히 산업단지 내에 위치해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고,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탕정 푸르지오 센터파크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연화로 90 일원에 위치해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