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파크하얏트서울에서 협력사와 베스트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베스트파트너스데이는 협력사와 동반성장하고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우수협력사 시상과 더불어 공정거래협약서 서명 등이 진행된다.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베스트파트너스데이 행사를 통해 협력관계를 굳건히 해 시장의 신뢰와 가치를 더울 끌어올리고 새로운 미래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공정한 시장경제 질서를 다지며 기본과 원칙의 가치를 공유하고 협력해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 힘써가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건설 현장과 유관부서의 평가와 등록 기간, 발주 규모 등을 기준으로 66개사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했다. 선정된 우수 협력사에는 △금융지원 우선 배정 △ESG 평가지원 △입찰 기회 확대 △계약보증 감면 △포상금 등의 인센티브가 차등 부여된다.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정재문 신보 대표이사는 “AAA 등급으로 선정된 만큼 업계의 리더로서 더 큰 만족과 신뢰를 공고히 하고 역할을 강화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HDC현대산업개발과 협력사는 공정거래협약서 서명식도 함께 진행했다. 협약내용에는 금융·기술·교육·경영 등을 지원하는 상생협력지원과 공정한 계약체결 및 이행 등의 내용이 담겼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공정거래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신뢰 기반의 상호소통 △파트너십 강화 △공정거래문화 정착 등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