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정당 계약 진행

글로벌 |이재수 |입력

계약금 10% · 중도금 무이자 · 발코니 확장비 무상 제공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투시도 (사진. DL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투시도 (사진. DL건설)

DL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에 짓는 아파트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청약 당첨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금 10%만 있으면 입주 때까지 추가 자금부담이 없다.

전체 주택형(타입)에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실거주 의무가 없다. 또한 당첨자 발표 1년 뒤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45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59㎡ 189세대 △74㎡ 45세대 △79㎡ 37세대 △84㎡ 128세대 △98㎡ 59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틈새 평형, 중대형 평형 등 다양한 타입을 갖췄다.

이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인 ‘C2 하우스(C2 HOUSE)’가 반영된다. 최적의 주거 동선으로 설계된 만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내·외부에는 특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단지의 지상 공간은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으로 설계된다. 다양한 식재로 꾸린 중앙광장, 주민카페, 순환 산책로, 근린생활시설 등을 이곳에 조성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주차 대수는 690대(전기차 35대, 근린생활시설 12대 포함)로 주변 단지 대비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갖춘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호원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입지를 갖춰 자녀들이 큰 길을 건너지 않아도 초등학교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호계중 △신기중 △대안중 △대안여중 △평촌고 등 다수의 학교도 위치해 있다. 또한 다양한 학원이 밀집해 있는 평촌학원가 이용도 가능하다. 

단지에서 직선거리 800m 거리에 지하철 1·4호선, GTX-C노선(예정) 금정역이 있지만 도보로 10분 이상 소요돼 걷기에는 조금 부담스럽다. 차량을 통해 흥안대로, 경수대로 접근이 수월하고, 1번·47번 국도와 평촌IC, 산본IC 등이 가까워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이 위치했다. 이외에도 △LS일렉트릭 △LS엠트론 △LS글로벌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와 △안양국제유통단지 △안양IT단지가 인접해 우수한 직주근접성을 갖췄다. 

단지와 관련된 자세한 분양 정보는 주택전시관을 비롯해 사이버 주택전시관, 카카오톡 채널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12길 25에 마련돼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