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마석역을 도보 5분 거리에서 누릴 수 있는 ‘마석역 자이’는 지난달 22일 사업승인인가를 완료하고 6월 착공을 앞두고 있다고 4일 밝혔다. 기존 ‘마석역 하이티시’에서 시공사 확정으로 ‘마석역 자이’로 변경됐다.
GS건설에서 시공 예정인 ‘마석역 자이’는 경기도 남양주시 마석우3지구 1-1, 2-1블록으로 총 1425세대 중 1단지 994세대를 선착순 모집 중이다. 착공 전 일부 부적격 세대를 기존 조합원과 동일한 자격조건으로 마지막 추가모집이다.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84㎡로 3가지 평형을 구성하며 세대당 약 1.4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지상에 차가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지상에는 녹지공간과 주민 편의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채광, 환기, 조망권 모두 확보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알파룸 등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세대 온도조절시스템, 대기전력시스템, 전기차충전시설, 지하주차장 환기 시스템 등 최신 설비를 도입했다.
입주민을 위한 헬스장, 요가, 골프연습장, 사우나, 탁구장, GX룸, 도서관, 무인택배함 등 커뮤니티시설이 예정돼 있다. 천마산, 송라산 등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비전힐스CC, 화도북한강변 야외공연장 등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 앞 초등학교 및 고등학교가 건립 예정이며 심석초, 심석중, 심석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구축돼 있다. 서강대학교 제2캠퍼스 및 예수회 재단 산하의 국내 첫 초, 중, 고교가 신설 예정이며 서강미래기술연구원(SIAT) 등 산하기관을 통한 민간자본 유치도 추진 중이다.
단지 앞 군도9호선 도로 확정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국도46호선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경춘선 마석역 및 GTX-B노선 마석역(2030년 개통예정), 시내외 버스노선 등 광역교통망으로 서울까지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남양주, 수원, 성남 등 수도권 대부분의 신규 아파트 가격이 대폭 상승하면서 실수요자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 ‘마석역 자이’는 역세권 메리트를 누리며 3~4억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현재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 등 특별혜택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홍보관은 방문 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위치 및 자격 조건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