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부동산 전문 유튜브 채널 KB부동산TV가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해 실버 버튼을 받았다.
부동산 전문 플랫폼 KB부동산이 지난 2019년 2월 개설한 KB부동산TV는 지난 4일 구독자 수 1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 17일 기준 10만5149명을 기록했다고 KB국민은행은 20일 밝혔다.
업로드한 동영상은 총 554개로, 누적 조회수 3287만2995 뷰를 기록했다.
부동산 인플루언서의 분석을 공유하거나 각 분야 전문가를 인터뷰하는 ‘부동산 클라스’와 ‘지식업(UP) 클라스’, 이슈 지역을 탐방하는 ‘대리기행’과 ‘임장가자’ 등의 코너가 인기를 끌었다고 KB부동산은 설명했다.
인기 영상은 ▲강창희 전 트러스톤자산운용 연금포럼 대표가 분석한 한국 노후문제(90만 회), ▲조승우 한약사의 노화 늦추는 초간단 식단(53만 회), ▲이광수 광수네 복덕방 대표가 전망한 한국 부동산 시장(28만 회) 등이 있다.
특히 강창희 대표와 조승우 한약사의 출연 영상은 1만개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큰 공감을 얻었다.
KB통계를 기반으로 부동산 시장을 분석한 ‘부동산 데이터를 보면 흐름이 보인다’ 영상도 업로드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 뷰를 넘겼다.
박형주 KB국민은행 스타뱅킹영업본부 상무는 “부동산 통계나 용어, 정책 등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부동산 관련 주제를 영상 콘텐츠를 통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구독자와 활발히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