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텐 트래블이 소개하는 일본 소도시 여행지와 숙소는...

산업 |입력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일본 특유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도시 여행지를 소개한다. 

지난해 11월 진행한 ’11.11 료칸 페스티벌’에 이어 호텔스컴바인과 함께 소도시 이색 여행지 숙소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 이국적이고 뛰어난 자연 경관을 보유한 동양의 나폴리 ‘가고시마’ 

일본 규슈에 위치한 가고시마는 바다, 섬, 화산 등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으로, 그림과 같은 해변과 수려한 자연 경관으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지역이다. 특히 도심지 가까운 곳에 화산섬인 사쿠라지마가 위치해 있어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기도 한다.

가고시마에서는 온천 열로 데워진 모래로 하는 이부스키 천연 모래찜질을 체험할 수 있다. 이부스키 해변에서 유카타를 입고 모래 해변에 누워 찜질을 하면서, 파도 소리와 함께 온전한 힐링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부스키 천연 모래찜질 후에는, 해수 온천까지 즐길 수 있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모두 풀 수 있다.

라 비스타 기리스마 힐스
라 비스타 기리스마 힐스

가고시마의 뛰어난 자연 경관을 느끼며 힐링 할 수 있는 곳으로, 기리시마긴코만 국립공원 끝자락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인 ‘라 비스타 기리스마 힐스(La Vista Kirishima Hills)’를 소개한다. 100여 개의 전 객실에 노천 온천이 갖추어져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어 객실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 온천 뿐 아니라 대욕장, 자연 속 노천탕, 프라이빗 온천 등이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며, 객실에서 기리시마산과 사쿠라지마의 절경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숙소이다. 

◇ 아름다운 후지산의 고장이자 과일의 도시인 ‘야마나시’

일본 혼슈 중남부에 위치한 야마나시는 일본의 상징인 후지산의 고장으로 불리며, 사시사철 후지산의 다채로운 변화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야마나시는 일본 내 ‘과일의 왕국’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일본 최고의 와이너리도 위치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찾는 여행객에게 인기가 좋다.

다른 명소로는 오시노 핫카이가 있으며, 아름다운 시골 풍경이 인상적인 일본의 전통 마을로 후지산의 근사한 전망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핫카이’는 8개의 연못을 의미하는데, 이 연못들은 후지산에서 녹은 눈과 얼음의 물로 이루어져 있어 맑고 청명한 것이 특징이다.

신겐노유 유무라 온천 조반 호텔
신겐노유 유무라 온천 조반 호텔

야마나시에는 웅대한 후지산 전경을 바라보며 일본식 료칸을 즐길 수 있는 숙소들이 다수 있다. 그중 ‘신겐노유 유무라 온천 조반 호텔(Yumura Onsen Tokiwa Hotel)’은 일본식 룸에서 즐기는 감성과 도심형 숙소의 편리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객실에서 후지산 일대 및 정상을 볼 수 있어 매력적이며, 호텔 내에는 일본식으로 꾸며 놓은 정원이 있어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다. 

한편, 라쿠텐 트래블은 지난 11일부터 일본 내 소도시 다섯 곳에 대해 호텔스컴바인과 함께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비자카드, 플래티넘 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신규 회원 10% 중복 할인 적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움 가득 소도시 여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쿠텐 트래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