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지난해 미디어텍·지멘스 등 첨단 부품 제조사 64곳 추가해

글로벌 |입력
마우저
마우저

최신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지난해 64개의 신규 제조사를 추가하고 자사의 라인 카드를 대대적으로 확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마우저는 고객들에게 광범위한 최첨단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설계 엔지니어가 비용이 많이 소모되는 재설계나 제조 지연 또는 프로젝트 중단을 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마우저는 1200개 이상의 제조사와 협력해 최신 전자부품을 빠르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글로벌 시장에 자사 제품을 성공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마우저와 협력했다. 

2020년 초반 이후 마우저는 310개 이상의 신규 제조사 파트너를 라인업에 추가했다. 지난해 마우저는 여러 제조사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4분기에 8000종 이상의 부품을 포함해 주문 당일 선적 가능한 6만6000종 이상의 최신 부품을 공급했다.

마우저가 지난해 새롭게 추가한 제조사 파트너에는 다음 기업들이 포함됐다.
 
▲미디어텍(MediaTek)은 스마트폰용 AP를 비롯해 홈 엔터테인먼트, 연결 및 IoT 제품을 위한 혁신적인 시스템온칩(SoC) 개발사다. ▲지멘스(Siemens)는 산업, 운송, 인프라 및 헬스케어 분야에 중점을 두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시에라 와이어리스(Sierra Wireless)는 셈텍(Semtech)의 자회사로, 무선 분야에서 약 30년에 이르는 혁신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에라 와이어리스의 제품과 솔루션은 수천 여 기업들이 중요 데이터에 연결하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 ▲웨스턴 오토메이션(Western Automation)은 리틀휴즈(Littelfuse)의 자회사로, 전기차(EV) 충전의 핵심 기술과 아크 결함 감지(Arc Fault Detection) 기술을 개발하고, EV 시장을 위한 여러 전기 보호 및 파일럿 제어(pilot control) 기능을 제공한다.

▲암페놀 네트워크 솔루션즈(Amphenol Network Solutions)는 암페놀 사업부 중 하나로, 광 분배기와 케이블 관리, 전력, 랙, 수동부품 및 인클로저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컨트리넥스(Contrinex)는 몰렉스(Molex)의 자회사로, 지능형 센싱 및 식별 솔루션 분야에서 50년의 경험을 보유한 기업으로 복잡한 자동화 및 스마트 공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스마트 센서 기술 업체다.

마우저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전체 프로젝트 설계에 필요한 보드 레벨의 모든 구성요소와 관련 개발 툴을 제공하는 단일 공급원으로서 고객들에게 가장 폭넓은 선택권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새로운 임베디드 제품 라인과 더 많은 산업용 제품 라인을 추가하여 고객들의 선택권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