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34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성황리 개최

글로벌 |김윤진 |입력
에듀윌 공인중개사 노량진학원에서 열린 ‘34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
에듀윌 공인중개사 노량진학원에서 열린 ‘34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34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했다.

에듀윌이 지난 15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자사 공인중개사 노량진학원에서 두 번째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은 코로나19 이후 4년 만에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의 오프라인 개최를 결정하고, 노원, 노량진과 강남학원에서 각각 100명씩 총 300명의 합격생을 초청해 합격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노원에 이어 두 번째 개최 장소인 노량진학원 강의실에는 100여 명의 합격생들이 빼곡히 자리를 채웠다. 본격적인 행사에 앞서 진행된 포토 타임에서 합격생들은 교수 한 명 한 명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특히 뵙고 싶었던 교수들과 사진을 찍으며 자축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합격자 모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목별 대표 교수가 모두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민법 심정욱, 중개사법 임선정, 공법 오시훈, 공시법 김민석 교수와 세법 한영규 교수까지 총 6명의 교수가 참석했다.

노량진 학원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교수진의 합격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교수진은 오프라인으로 만나는 합격생들과의 만남에 진심으로 기뻐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성공을 응원했다. 

부동산 실무를 공부하려는 합격생들을 위한 부동산아카데미 교육과정 소개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 대한 설명이 더해졌다. 기념 촬영을 끝으로 공식 행사가 종료됐다.

이번 노량진학원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박주미(여, 22세) 씨는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서 공부를 시작했는데 합격해서 정말 기쁘고, 합격생 분들과 교수님들 뵙고 싶어서 참석했다”며, 합격 후 계획에 대해 묻자 “소속공인중개사로 일할 계획으로 부동산 중개법인 회사에 취업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지막 합격자 모임은 오는 21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에서 개최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