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제트코리아·아이즈비전, 해외 로밍 편의 높인 제휴요금제 출시

글로벌 |입력

가제트코리아(유심사)는 아이즈비전(아이즈모바일)과 손을 잡고, 출국 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휴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요금제는 종량제와 무제한 요금제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해외에서 무제한으로 로밍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eSIM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총 7종의 요금제가 출시돼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들은 개인적인 로밍 사용 패턴으로 로밍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특히 모든 요금제 반영돼 있는 로밍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eSIM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해외에서 3Mbps의 고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 영상 스트리밍이나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도 원활하게 이용 가능하다. eSIM 서비스 이용 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불편한 요금 청구 걱정 없이 해외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 제휴요금제의 출시로 해외 출장, 여행 또는 국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 모든 분들에게 더 편리하고 경제적인 로밍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알뜰폰 고객들의 해외 체류를 더욱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 제휴요금제 출시는 그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요금제 옵션은 가제트코리아 웹사이트나 아이즈비전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