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어린이 교육 앱 크레타클래스가 '원어민 영어' 고급 과정 ‘L4’의 1년 정기 수강권을 정식 출시한다.
L4 정규 커리큘럼은 총 12개의 단원으로 구성됐다. 가정, 학교, 병원, 놀이공원 등과 같이 일상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상황 시뮬레이션을 학습 콘텐츠로 녹여냈다.
총 144개의 필수 영어 구절과 대화 예문, 핵심 고급 단어 528개를 학습하며 초등학교 저학년 수준의 영어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크레타클래스의 원어민 영어는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이 직접 개발한 스토리텔링식 인터랙티브 콘텐츠가 특징이다.
자체 제작한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 영상은 물론 애니메이션 요소가 결합된 연습 문제, 단원 평가를 통해 의사소통은 물론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까지 고르게 발달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스토리 북을 제공해 다양한 영어권 국가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L4 1년 정기 수강권은 현재 크레타클래스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2주 수강권은 기존 ‘원어민 영어’ 커리큘럼 수강자에 한해 레벨 변경 요청 시 학습이 가능하다.
크레타클래스 관계자는 "앞서 선보였던 원어민 영어 L4 2주 커리큘럼에 이어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1년 정기 수강권도 빠르게 출시하게 됐다“며 "전담 학습 매니저를 배정하는 등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레타클래스의 신규 커리큘럼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