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으로 재미를 선사하는 브랜드' 하이칙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 협업 제품을 13일 출시했다.
이번, '하이칙스 x 산리오' 컬렉션에서는 핑크 리본의 헬로키티와 귀여운 헬로키티 친구들의 모습을 아기자기한 모티브의 일러스트와 함께 하이칙스만의 무드를 담아 표현했다.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글리터 케이스를 포함하여 하드케이스, 카드 젤리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의 모바일 액세서리를 키치한 무드의 일러스트와 함께 표현해 출시됐다.
하이칙스는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시작으로 헤어 &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 시즌 다양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중이다. 최근 바비와 협업 제품을 내놨다.
하이칙스 관계자는 "최근 MZ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며 취향을 드러내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메가 트렌드의 하나인 Y2K 등이 휴대폰 액세서리에서도 동일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패션 트렌드가 디지털 액세서리 분야까지 더욱더 크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키티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채널을 통해 13일 선오픈된다. 오픈 기념 일주일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