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사회 |입력

내달 19일 양재 aT센터서 개최 “제약‧바이오 일자리 창출의 장”

2023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홈페이지 신청 화면 [사진=한국제약바이오협회]
2023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 홈페이지 신청 화면 [사진=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한국보건복지인재원과 공동 개최하는 ‘2023 한국 제약바이오 채용박람회’(이하 박람회)의 참가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9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28일 현재 61개 기업과 7개 기관(대학 포함)이 등록을 마쳤다. ‘제약‧바이오’부터 ‘AI 신약 개발’까지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인재를 찾는다.

박람회 참가 희망자는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심 기업과의 상담도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잡코리아와 함께하는 온라인 전용 채용관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 중이다.

노연홍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는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취업의 꿈'을 현실로 만들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약바이오산업에 관심있는 많은 청년들이 앞으로 제약바이오 산업의 일원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신청자에게는 제약‧바이오 기업탐방의 기회도 주어진다. 다음 달 6일과 8일 각각 대웅제약과 JW그룹이 참가자를 기업으로 초청해 직무별 현직자와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