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앤이본, 자연식 전 제품 리뉴얼

글로벌 | 입력: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에서 자연식 전 제품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레이앤이본은 자연식 론칭 이후 지난 4년간 꾸준하게 모은 데이터와 논문을 바탕으로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해 이번에 모든 자연식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기존 250g 단일 포장 단위를 100g으로 낮춰 주 고객층인 소형견 아이들의 하루 식사 분량으로 맞췄다. 또 대형견을 위한 500g 벌크 패키지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여러 개를 개봉해 급여해야 했던 불폄함을 없앴다. 

포장지 또한 레토르트에 사용하는 특수 원단을 사용하여 산소 투과율을 낮추고 산소 차단률을 높여 오랫 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내열 자재를 써서 전자레인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요리(화식) 라인은 기존 오븐을 통해 익히는 방식이었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열을 가해서 익혔지만 단백질 변성과 영양 손실을 최소화 한 수비드 조리법으로 변경되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다.

또 닭고기 제품을 제외한 모든 레시피를 단일 단백질로 통일하여 알레르기로 고민하는 보호자의 걱정도 덜었다. 

보다 많은 영양소를 천연 재료에서 보충하기 위해 사용하던 굴과 홍합, 허브류 등 기호성에 영향을 주는 재료들을 제거해 기존보다 기호성도 한층 높였다. 

리뉴얼된 레이앤이본 자연식은 레이앤이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처음 출시됐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자연식 전제품에 대해 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레이앤이본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