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불렛, '옐로, 그리고 그린' 신규 색상 블렌더 라인업 출시

글로벌 |김세형 |입력

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매트 옐로우와 매트 그린 색상의 신규 블렌더를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무더위와 장마로 자칫 지칠 수 있는 때에, 산뜻한 옐로우와 그린 컬러로 주방 분위기를 살려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특수 고안된 6중 칼날로 어떤 재료도 신속하고 곱게 분쇄해준다. 또한 뉴트리불렛만의 독자적인 영양소 보존 기술로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여 효과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손쉬운 작동법으로 ‘눌러서 돌리기’(Push & Twist)만 하면 간편하게 블렌딩을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900W의 파워로 30초만에 모든 재료를 곱게 갈아 목넘김이 부드러운 각종 건강 스무디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분리가 가능한 칼날과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로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여 준비부터 청소까지 매우 편리하다.

뉴트리불렛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뉴트리불렛이 추구하는 건강한 데일리 라이프와 헬시플레저가 생활 속 중요한 가치로 주목받으며 블렌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건강한 식단과 일상에 관심을 가진 많은 소비자들이 옐로우와 그린 컬러의 뉴트리불렛 블렌더 신규 라인업으로 더운 여름철 주방 분위기도 살리고, 쉽고 간편하게 건강 주스를 만들어 마시면서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