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베어, "편견을 없애라" 봄 시즌 마케팅 개시

글로벌 |이재수 |입력

편견없이 골프와 일상을 즐기자는 의미 담아

2주년 맞은 골든베어가
2주년 맞은 골든베어가 'WITHOU BIAT'를 메인테마로 활동을 시작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편견을 없애라(WITHOUT BIAS)"를 메인 테마로 삼아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편견 없이 골프와 일상에서 색다른 플레이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출범 2년째를 맞는 골든베어는 전형적인 골프웨어서 벗어나 스트리트 무드를 가미한 오버핏과 와이드 패턴의 상품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농구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로 재해석한 상품을 선보인다. 후디 스웻셔츠, 메시 져지 셋업 등 농구를 떠오르게 하는 스포티한 아이템에 골든베어 브랜드 패턴을 믹스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크롭 스웻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 여성 고개들을 위한 상품도 강화했다. 유니섹스 라인 상품에 여성 XS사이즈를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골든베어는 티꽂이, 글러브 킵퍼, 볼포켓 등 테크니컬 시그니처 요소들을 반영한 상품 라인업을 통해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크루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크루들과 유니크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정식 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든베어는 2주년을 맞아 ▲100% 당첨 케이크 룰렛 이벤트 ▲골든베어 인기 아이템 3/5만원 균일가 판매 ▲전 상품 대상 20% 할인쿠폰 발급 ▲구매왕 10명 선정 캐디백, 보스턴백, 티셔츠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