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www.se.com/kr/ko/,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오는 2월 15일‘이노베이션 서밋 코리아 2023(Innovation Summit Korea 2023)’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노베이션 서밋 코리아’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주최하는 행사로 올해 주제는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디지털 혁신’이다.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운영한다.
전 세계적으로 직면한 오늘날의 에너지 위기는 이미 더 높은 비용과 공급의 불확실성을 초래하고 있다. 이러한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경쟁력을 유지하고 보다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디지털 변혁의 가속화를 촉진해야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노베이션 서밋 코리아 2023’를 통해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첨단 기술을 발견하고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주제에 대해 글로벌 전문가, 시장 분석 애널리스트, 기술 파트너들과 함께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기업의 의사결정권자들과 함께하는 C-Level 포럼 세션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 전문가와 에너지 관리 및 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비즈니스 맞춤 솔루션 컨설팅도 진행 가능하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