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올블랙 카리스마’ 비주얼 공개…미니 3집 27일 발매

사회 | 이재수  기자 |입력
블랙핑크가 미니 3집
블랙핑크가 미니 3집 'DEADLINE' 발매를 앞두고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K-팝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강렬한 완전체 비주얼을 공개했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미니 3집 ‘DEADLINE’의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했다. 네 명의 멤버가 한 프레임에 담긴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이번 포스터에서 블랙핑크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과감한 컷아웃과 절제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의상,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지며 파격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기존 콘셉트와는 또 다른 대비를 이루며 앨범의 음악적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블랙핑크의 미니 3집 ‘DEADLINE’은 오는 27일 오후 2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GO’를 비롯해 선공개곡 ‘뛰어(JUMP)’, ‘Me and my’, ‘Champion’, ‘Fxxxboy’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되돌릴 수 없는 최고의 순간들, 지금 가장 빛나는 블랙핑크의 현재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과 함께 ‘국중박 X 블랙핑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와 협업한 이번 프로젝트는 박물관 외관 핑크 라이팅, 멤버 참여 오디오 도슨트, 미니 3집 전곡을 감상할 수 있는 리스닝 세션 등으로 구성된다. 사전 예약 세션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으며, 발매 이후 진행되는 사후 세션은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