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페스타 푸꾸옥, 예술 테마 신관 오픈

산업 | 김세형  기자 |입력

지중해 낭만에 예술적 서사를 더한 29개 객실과 4개의 신규 다이닝 오픈

베트남 최초의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 리조트, 라페스타 푸꾸옥(La Festa Phu Quoc)이 예술을 테마로 꾸며진 신관을 공식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관은 선셋 타운의 상징인 ‘캄파닐레 시계탑’ 맞은편 언덕에 자리해, 푸꾸옥의 상징인 ‘키스 브리지(Kiss Bridge)’와 일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라페스타 푸꾸옥 신규 윙(wing) 전경
라페스타 푸꾸옥 신규 윙(wing) 전경

내부 공간은 가상의 베트남 남부 출신의 음악가 ‘트란(Tran)’의 집을 모티프로 기획됐다. 객실 입구의 바이닐(LP) 오브제와 피아노 실루엣의 데스크는 예술가의 작업실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푸꾸옥과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의 미학을 담은 예술 작품들이 어우러져 투숙객에게 차별화된 영감을 선사한다.

총 29개의 객실은 작가의 아지트(The Writer’s Nook), 화가의 숙소(The Painter’s Lodge), 조각가의 방(The Sculptor’s Chamber)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있다. 독립된 거실 공간을 갖춰 장기 투숙에도 최적화되었으며, 객실에서 ‘키스 브릿지’와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진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다.

소렌토 듀플렉스 오션뷰 스위트룸 전경
소렌토 듀플렉스 오션뷰 스위트룸 전경

신관에는 총 4개의 신규 다이닝과 소셜 베뉴가 새롭게 문을 열고 오감을 자극하는 미식 여정을 제안한다. 방문객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공간에서 차별화된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7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 바 ‘프란체스카(Francesca)’다. 트란이 연인과 보냈던 시간을 추억하는 공간으로 꾸며진 이곳은 세련된 조명과 고급 와인, 핸드크래프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라운지로 구성되어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층에 위치한 ‘핀카(Finca)’는 우아한 지중해 빌라 컨셉의 모던 스페인 비스트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그릴 요리와 타파스를 선보이며, 2층 ‘세타(Seta)’는 신선한 해산물과 바비큐를 제공하는 현대적인 광둥식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지하 1층에 마련된 ‘루나 포크(Luna Folk)’는 아메리칸-이탈리안 스타일의 스피크이지 재즈 바로, 라이브 색소폰 연주와 클래식 칵테일이 어우러진 세련된 밤의 정취를 선사한다.

이번 신관 오픈은 푸꾸옥이 아시아의 핵심 휴양지로 도약하는 시점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특히 푸꾸옥 국제공항 확장 계획과 더불어 신규 항공사인 ‘선 푸꾸옥 항공(Sun PhuQuoc Airways)’의 출범이 예정되어 있어 아시아 전역 여행객들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라페스타 푸꾸옥 저스틴 킴(Justin kim) 총지배인은 “이번 신관 오픈은 아말피의 이국적인 무드와 푸꾸옥의 지역적 가치를 결합해 차별화된 투숙 경험을 완성하는 데 주력했다”며 “단순한 휴양을 넘어 고객들이 예술적 영감을 발견할 수 있는 푸꾸옥 최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