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들어서는 ‘의정부역 다채로움’이 즉시 입주 가능한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1개동 총 92세대 규모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A·B 두 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며, 주차대수는 아파트 114대와 근린생활시설 13대 등 총 127대를 확보했다.
일반적인 84㎡와 달리 남향 중심의 4Bay 구조로 채광·조망·환기 효율을 극대화했다. 침실 4개와 거실 1개로 구성되는 4룸 구조로 갖춰 취미방·홈오피스·펫룸 등 다양한 알파룸 조성이 가능하고, 수납장·팬트리·세대창고 등 풍부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3면 발코니 확장으로 실사용면적을 124㎡까지 늘릴 수 있어 개방감과 조망권을 극대화 했다.
세대별로 LG 시스템에어컨(6대), 삼성 세탁기·건조기, 현관 중문, 광파오븐, 인덕션, 한샘가구 등을 기본 제공하는 풀옵션 설계가 특징이다. 전기차 충전소와 광폭주차장 등도 마련됐다.
단지는 의정부역 도보 5분 거리의 초역세권 입지로 중랑천 조망이 가능하고, 의정부 최중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의정부 최대 상업시설인 로데오 거리를 비롯해 전통시장, 청과야채시장 등 상업시설과 신세계 복합쇼핑몰(백화점·영풍문고·CGV) 등 대형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도보 5분거리에 경의초등학교와 유치원, 다수 학원이 밀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외에도 역전근린공원, 중랑천 수변공원 등 녹지공간을 이용할 수 있고, 의정부1동주민센터, 의정부풀잎문화센터, 의정부아트캠프 등 공공시설이 위치해 정주여건도 뛰어나다.
의정부역 동측과 역전근린공원 일대에는 60층 규모의 ‘의정부 비즈니스 콤플렉스’ 개발이 계획돼 있어 향후 랜드마크 타워로 자리할 전망이다. 이 프로젝트는 1조5천억원대의 경제효과와 1만 명 취업유발효과가 기대된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세종~포천고속도로, 제1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예정 등 광역도로망을 통해 서울 진출입 및 주변도시로 이동이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연장(도봉산~포천)과 교외선 개통, 의정부발 SRT 연장계획 등으로 ‘쿼드러플 역세권’ 입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의정부 다채로움은 5억원대 분양가로 의정부역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 최중심 입지에서 즉시 입주 가능한 풀옵션 단지"라며 "현재 마지막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을 진행중으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분양가를 안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