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K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를 전개하는 '더파운더즈'가 창립 후 첫 대규모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더파운더즈의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는 2024년 기준 누적 판매량 3천만 개 돌파, 연평균 성장률 250%를 기록하며 론칭 이후 매출 55배 성장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는 뷰티 카테고리 내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더파운더즈는 이러한 글로벌 성장세를 보다 강화하기 위해 첫 번째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의 접수는 9월 19일 오전 10시까지 더파운더즈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나이, 성별,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서는 신입 인재뿐만 아니라 1~3년 경력의 주니어 경력직도 함께 모집한다.
직무 관련성이 높은 인재들의 경력을 인정함으로써 그에 맞는 처우를 지원하고자 특별 개설했다.
채용 부문은 △국내 마케팅, △북미 마케팅, △일본 마케팅, △SCM, △해외 영업, △디자인, △CEO STAFF 등 국내외 총 11개 직무이며 두 자릿수 이상의 인재를 모집한다.
특히, 북미 마케팅 직무에서 가장 많은 인력을 채용한다. 더파운더즈의 올 상반기 매출 중 83%가 해외시장에서 발생함에 따라 우수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와 기술 및 조직문화 인터뷰 순으로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더불어 일부 직군의 경우, 지원자에게 신속한 채용 과정을 제공하고자 ‘원데이 면접’도 진행한다. 채용 관련 자세한 정보 및 지원 방법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파운더즈는 지원자들의 채용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내달 9일 오후 6시에 진행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회사 소개와 함께 직군별 상세 설명 및 실시간 Q&A 시간을 통해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더파운더즈 관계자는 “더파운더즈와 함께 글로벌 K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입사 이후 신입 및 주니어 경력 인재들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