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T1 2026 시즌 출정식 진행

산업 | 입력:

26일 DN 콜로세움서 하이브리드 출정식 글로벌 생중계 통해 시즌 시작 전세계 팬과 공유

26일 T1 2026 시즌 출정식 개최 이미지. (제공 SOOP)
26일 T1 2026 시즌 출정식 개최 이미지. (제공 SOOP)

SOOP이 T1의 2026 시즌 출정식을 현장과 라이브를 잇는 형태로 선보인다. 

SOOP은 오는 26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T1의 2026 시즌 출정식을 공동 제작·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출정식에서 SOOP은 행사 구성과 기획, 현장 연출과 라이브 운영 전반을 T1과 함께 맡는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출정식에 SOOP의 제작·운영 역량을 결합해 팬 접점을 확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 중심의 출정식 형식을 유지하면서도 글로벌 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팬이 시즌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정식 현장에는 SOOP T1 공식 방송국에서 진행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200명이 참석하며, 행사 전 과정은 SOOP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된다.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시즌 출정식의 주요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함께할 수 있다.

이번 출정식에는 ‘kkOma’ 김정균 감독, ‘Tom’ 임재현 코치, ‘Mata’ 조세형 코치를 비롯해 ‘Doran’ 최현준, ‘Oner’ 문현준, ‘Faker’ 이상혁, ‘Peyz’ 김수환, ‘Keria’ 류민석 등 2026 시즌 T1 로스터가 참여한다. 선수단은 시즌 비전 발표와 팬 Q&A 등을 통해 새 시즌을 앞둔 각오를 전할 예정이다. 진행은 고수진 LCK 해설위원과 배혜지 아나운서가 맡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