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유통관리사 시험 앞서 가답안 서비스 등 이벤트

산업 |입력

-가답안 데이터 실시간 분석 및 정답과 시험 난이도까지 확인 -사전예약 시 기출 해설 특강·핵심 용어집 무료 제공… 21일까지 응시료 지원

|스마트투데이=한민형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오는 22일 치러질 유통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기출문제풀이 등 가답안 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유통관리사 가답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최근 3개년 시험과의 난이도를 비교하고, 22일 있을 시험의 체감 난이도까지 확인할 수 있어 시험 직후 난이도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시험 당일 답안만 입력하면 점수와 합격 여부를 문자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사전예약자에게는 2023·2024년 기출 해설 특강과 핵심 용어집(PDF)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 수험표 인증 시 응시료 2만원을 지원하는 보너스 혜택도 마련했다.

시험 당일 가답안 채점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통 및 물류관리사 30% 수강할인권을 전원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다이소 3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가답안 서비스에도 AI를 접목시켜 시험 결과와 합격 가능성 뿐만 아니라 난이도까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불안을 더욱 줄여줄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올해 ‘AI 교육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AI 학습 생태계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ChatGPT 프롬프트 강좌, AICE 국가공인 자격증 등 실생활 기반의 교육 콘텐츠를 운영 중이며, 시니어·다문화 계층·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B2B·B2G 협력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AI 교육 대중화를 선도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