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18일 2025 가을 신제품 ‘키노코 빌리지(KINOKO VILLAGE)’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오디는 자연에서 비롯된 독특한 발상과 유쾌한 기능주의를 바탕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시즌 테마는 ‘키노코(버섯)’에서 출발했으며, 감각적인 도트 무늬와 다양한 패턴, 그리고 개성 넘치는 컬러 조합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경쾌함을 더하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의 핵심은 ‘올데이 체크 시리즈’다.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에 구김에 강한 링클 프리 시어서커 소재를 적용해 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매력을 담았다. 구성은 후드 자켓, 아노락, 반바지, 원피스 등 계절감을 살리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이다.
대표 제품인 ‘올데이 체크 후드 자켓’은 코튼 100% 시어서커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보관이 용이하다. 세미 오버핏 실루엣과 후드·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빅 포켓과 가죽 로고 와펜으로 디테일을 강화했다.
‘올데이 체크 반바지’는 넓은 허리 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입체적인 카고 스타일 포켓으로 수납성과 장식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무릎 위 기장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후드 자켓이나 아노락과 셋업 착장이 가능하다. 컬러는 브라운과 네이비 두 가지다.
이외에도 ‘키노코 빌리지’ 컬렉션은 버섯 모티프를 반영한 데님 아노락, 그래픽 반팔 티셔츠, 가방·스카프·양말 등 액세서리, 그리고 캠핑과 일상에서 포인트 소품이 될 버섯 모양 랜턴 2종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