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부산 가야역 초역세권에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롯데건설은 부산 서면 인근에 들어서는 초고층 주거복합단지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을 이달 중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동 3-1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에서 지상 43층, 4개동으로 아파트 725세대와 오피스텔 80실 등 총 80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59㎡A 80세대 ▲59㎡B 40세대 ▲77㎡ 120세대 ▲84㎡A 323세대 ▲84㎡B 162세대이며, 오피스텔은 ▲52㎡ 40실 ▲69㎡ 40실 등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부산도시철도 2호선 가야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부산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2호선을 이용해 문현금융단지와 해운대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가야역에는 BRT 정류장이 위치해 하고, 서면역도 가까와 부선 도심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차량을 이용하면 단지 앞 가야대로를 비롯해 동서고가도로, 관문대로, 수정터널 등으로 사상구, 남구 등 부산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가야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가야역에서 2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서면 일대는 백화점, 호텔, 카페거리, 향토음식특화거리 등 특색있는 상업시실이 지리한 부산을 대표하는 상권으로 꼽힌다.  여기에 더해 서면 메티컬스트리트와 부산진구청 등 상업부터 의료·행정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이 위치한다. 여기에 부산시민공원, 부산백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워 도심 속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다양한 교육기관들이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영어도서관, 수학문화관 등이 들어서 있는 부산글로벌빌리지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서면 일대는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학원가가 있는 것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가야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와 생활, 교육 인프라가 풍부한 서면, 부산시민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입주자들은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면서 “부산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롯데캐슬이 들어오는 만큼 관심에 부합할 수 있는 명품 단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