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템, 인터참코리아서 홈케어 디바이스 공개

글로벌 |입력

차세대 뷰티 테크놀로지 탑재..2~4일 서울 코엑스

|스마트투데이=한민형 기자| 뷰티테크 기업 이지템(대표 이해욱)이 오는 7월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뷰티·화장품 전시회인 인터참코리아에 참가, 차세대 뷰티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홈케어 디바이스 등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지템은 전시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크포레이션(Arc poration) 기술을 비롯해 두피케어 디바이스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공개한다. 아크포레이션은 피부 유효성분 흡수 촉진 및 모공개선 등에 특화된 기술이다.  또 홈케어 뷰티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뷰티 브랜드 오솔미의 ‘스킨다이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 깊숙이 화장품 유효 성분을 투입하는 동시에 흡수율을 높여,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콤팩트 홈케어 디바이스다.

전시회 동안 현장 부스에서는 ‘스킨다이브’와 히알루론산 앰플, 소정의 간식 등 다양한 사은품이 걸린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당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직접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뷰티 디바이스 분야의 기술 혁신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지템은 초음파, 고주파 등의 홈케어 디바이스 신제품을 공급하며 국내 뷰티 디바이스 ODM(제조업자 개발생산)‧OEM(주문자 상표부착 생산) 전문기업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