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귀환' 포레스텔라, 보이그룹 인기 순위 정상 찍었다

사회 | 입력:
이미지=포레스텔라 SNS
이미지=포레스텔라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포레스텔라가 2025년 5월 3주차 디시트렌드 K-POP 남자 그룹 부문 인기 투표에서 영예의 1위를 거머쥐었다.

2025년 5월 12일 ~ 2025년 5월 18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포레스텔라는 총 17,515표를 획득하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19일 고우림의 전역 소식은 그룹 활동에 탄력을 더했다. 고우림은 19일 오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복귀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2023년 11월 입대해 군악병으로 복무한 그는 조용히 전역하며 다시 포레스텔라로 돌아올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채널을 통해 복귀 계획을 알렸던 그는 “완전체 활동을 기대해달라”며 팬들과의 재회를 예고한 바 있다.

고우림의 복귀로 포레스텔라는 네 멤버가 모두 군필 상태로 활동하게 됐다.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와 함께 무대에 오를 준비를 마친 이들은 최근 공연 비하인드와 콘서트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공개된 콘서트 실황 영상 ‘그리고 봄’은 웅장한 무대 연출과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2위는 온앤오프가 차지했다. 총 16,105표를 획득하며 포레스텔라와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팬미팅과 음악 방송을 통해 활동을 재개한 이들은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팬들은 “사랑하고 또 사랑해”라는 메시지로 꾸준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5월 3주 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3위는 플레이브로, 9,943표를 기록했다. 4위 더보이즈는 6,645표, 5위 라포엠은 5,230표로 뒤를 이었다.

6위부터 10위는 다음과 같다.

부석순

보이넥스트도어

포르테나

NCT 127

하이라이트

이번 투표는 고우림의 전역을 기점으로 완전체 활동을 예고한 포레스텔라의 상승세가 눈에 띄었다. 특히 온앤오프와의 표 차이가 크지 않아 다음 투표에서 1위 자리를 놓고 다시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가능성이 높다. 중위권에서는 플레이브와 더보이즈의 안정적인 지지가 확인되며, 복귀 시점을 조율 중인 그룹들의 향후 움직임도 순위 변동에 영향을 줄 전망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