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비용관리 토털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모바일 기반 식권 서비스 'bzp비플식권'을 SSG닷컴에 공급했다고 13일 밝혔다.
SSG닷컴은 기존 전자식권 서비스의 부족한 사용처 문제를 해결하고 임직원들의 메뉴 선택권을 넓혀주기 위해 'bzp비플식권' 도입을 결정했다.
'bzp비플식권'은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식권 솔루션으로, 전국 약 80만 개의 제로페이 가맹점을 비롯해 편의점, 주요 프랜차이즈 식당 뿐아니라 배달앱 '요기요'와 연동되어 배달 및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 가맹점이 풍부해 사무실 근무뿐만 아니라 재택근무, 외근 등 다양한 근무 환경에서도 임직원들에게 유연한 식대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의 식대 관리 측면에서도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사용한도 및 사용처 등 맞춤형 식권 규정 설정 기능 △실시간 사용 내역 확인 △편리한 정산 및 회계 시스템 연동 등을 통해 식대 관리 업무를 간소화하고, 투명한 예산 운영을 지원한다.
이런 장점을 바탕으로 'bzp비플식권'은 서비스 출시 3년 만에 1000여 개 기업, 약 8만 명의 임직원이 이용하고 있다. 대기업,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 대규모 조직은 물론 중소기업, 개인병원 등 소규모 사업장까지 폭넓게 도입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앞으로 식권 서비스 외에도 출장, 복지 등 다양한 B2E(Business to Employee)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공급하며 기업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bzp비플식권 서비스는 단순한 식대 제공을 넘어 직원들의 실질적인 복지 향상과 기업의 비용 관리 효율화에 기여한다"며 "기업과 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