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1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이사칠시리즈는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의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 시즌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온라인 유통을 지향하고 있지만, 지난 해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올 해는 첫 팝업스토어 장소로 5월 연휴기간 유동인구가 많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선택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봄·여름 시즌 상품은 물론,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 5종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사랑을 의미를 담은 7가지의 프린트 디자인 티셔츠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사칠시리즈를 대표하는 상품인 팬츠 중에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발매되는 24/7 LAB팬츠는 기능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구현한 아이템이다. 이사칠시리즈가 직접 개발한 고밀도 원단으로 제작한 ‘모듈레이션 심 슬리브리스’는 안정적인 핏(fit)과 탄탄한 질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볼캡,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한정 상품도 공개된다. 모든 상품은 팝업 한정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장 내에 설치된 '돈룩업(DON'T LXXK UP) 포토박스'에서는 5월 7일까지 무료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금액별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SNS 팔로우 이벤트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이서찰사라주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사칠시리즈 관계자는 “최근 실용적이고 편안한 데일리웨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24/7series 역시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번 팝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