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2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모두의 적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 8.5%포인트 상당의 추가 금리와 4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의 적금’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금리 연 15%를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대상은 최근 6개월 간 신한카드 이용·탈회 이력이 없는 고객 중 ‘모두의 적금’ 6개월 만기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다.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Mr.Life)’를 ▲적금 만기일까지 월 20만원(2회) 이상 이용하면 추가 금리 연 8.5%p ▲‘모두의 적금’ 만기일까지 보유하면 2만원 캐시백 ▲적금 만기일을 포함한 달까지 총 8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가 2만원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적금’은 지난 25일 30만좌 한도로 출시한 최고금리 연 7%의 적금 신상품이다. 급여, 가맹점 카드대금, 국민연금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 연 4.5%p를 준다.
‘Mr.Life’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인기 신용카드로, ▲전기요금 등 월납 할인 ▲3대 할인마트·주유소 주말 할인 ▲편의점·온라인 쇼핑 타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