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6월 10일까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24K 골드 키링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24K 골드 한정판 키링 8개와 오리지널 키링 230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24K 골드 한정판 키링은 올해 초 하나은행의 돈기운 굿즈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에 24K 골드 1g으로 제작된 순금 카드를 담았다.
참여 방법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돈기운원더랜드’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오지리널 키링에 자동 응모된다. 24K 골드 한정판 키링은 ▲K리그 우승 적금 ▲달달하나 컴퍼니 ▲모임통장 서비스 중 1개 이상 가입해야 응모할 수 있다. 가입한 상품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하나은행은 올해 초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열었다. 누적 36만여 명이 참여해, 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손님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기면서 돈기운 굿즈도 받는 놀이터인 ‘돈기운원더랜드’를 통해 손님께 풍성한 이벤트와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굿즈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2023년부터 폐지폐를 활용한 머니드림 베개, 머니클락, 씨드머니 등 다양한 돈기운 굿즈를 선보였다. 돈기운 굿즈로 금융권 최초로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5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