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브랜드 모델 김연자 사인회 성료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본아이에프는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지난 18일 1호점 방배점에서 전속 모델 가수 김연자의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신규 모델로 선정된 가수 김연자는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국민가수로 최근 ‘미스터트롯3’ 심사위원을 비롯해 각종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대표 히트곡인 ‘아모르파티’를 통해 긍정적이고 활기찬 메시지와 에너지를 전파해 온 김연자는 ‘품격 있는 보양’이라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100%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최상급 품질의 목초 흑염소로 일상에 품격 있는 활력을 더하는 프리미엄 보양식과 모델 김연자가 지닌 특유의 활력이 함께 내는 시너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사인회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1호점 방배점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2030세대부터 506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방문해 매장을 가득 메웠다. 모델 김연자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보양으로 건강한 청춘을 지킨다’라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가진 따뜻한 브랜드 철학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사인회에 당첨돼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실제 매장에서 ‘진짜 흑염소탕’, ‘흑염소 편백수육’, ‘흑염소 갈비전골’ 등 다양한 흑염소 메뉴를 직접 맛보며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일반적인 보양식 매장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사인회가 진행되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도 이어졌다.

이로써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지난 1월 브랜드 론칭 이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전 세대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로서 의미 있는 첫발을 내딛게 되었다.

본아이에프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혜택으로 사인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향후 신규 가맹점 5호점까지 본사 차원에서 모델 김연자의 사인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이번 사인회를 통해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모델 가수 김연자와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진짜 흑염소로 만든 정성 담긴 메뉴를 비롯해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 경험을 제공해 일상에서 몸과 마음에 품격 있는 활력을 선사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