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 1월 분양 예정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인천광역시 용현5동 새한아파트 재건축…인천항 하버뷰 프리미엄 누리는 41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러마린 항공조감도 (사진제공=대한토지신탁)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러마린 항공조감도 (사진제공=대한토지신탁)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대한토지신탁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에 짓는 주상복합단지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을 1월 중에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은 용현5동 새한아파트를 재건축하는 사업으로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627-80번지에 위치한다. 지하 3층에서 지상 41층 2개동, 아파트 전용 59·73·76㎡ 총 252세대 규모로 건린되벼 이 중 196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오피스텔은 전용 68·80㎡ 76실 규모로 건립된다.

용현5동 새한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이 시행하고, 대한토지신탁㈜이 사업대행을 맡았다. 시공은 SM스틸㈜·SM경남기업㈜이 담당한다. 

높은 층수에서 인천항을 중심으로 하버뷰 조망(일부세대)을 누릴 수 있고, 수인분당선 숭의역과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주변에는 인천항을 중심으로 추진되는 인천 내항 항만 재개발사업과 인천항 골든하버 개발 등 대형 개발이 추진 중에 있어 향후 주거 가치 향상도 기대된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도보권에 신선초와 용현초를 비롯해 신흥중, 용현중, 인항고 등이 위치해 초·중·고 모든 학군이 가까운 ‘원스톱 학(學)세권’ 입지를 갖췄다. 또한 주변 상업지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학원이 위치해 학습 분위기 조성에도 유리하다.

사업지 주변에는 쇼핑과 의료, 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자리하고 있다. 단지 앞 상업지구에 수많은 식당이 있고, 수인분당선 숭의역 주변에 홈플러스와 인하대부속병원이 위치한다. 이밖에 용정근린공원을 비롯해 남향근린공원, 도담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기대된다.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러마린 투시도 (사진제공=대한토지신탁)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러마린 투시도 (사진제공=대한토지신탁)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은 최고 41층의 독보적 높이를 갖춰 인근 인천항을 중심으로 수려한 하버뷰 조망(일부 세대)이 가능하다. 수도권에서 바다 조망이 확보된 주거단지를 찾아보기 힘든 만큼, 높은 희소성에 따른 주거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또 모든 세대를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해 신혼부부나 2~3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구축했다. 이밖에 남향 위주의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 등을 극대화한 점도 주목된다.

‘용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마린’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동춘동 913-5에 마련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