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17일 1순위 청약

글로벌 |이재수 |입력

곤지암역세권에 지상 22층 4개동 347세대로 건립... 4Bay 이상 판상형 95% 구성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13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는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곤지암리 637 일대에 지하 2층에서 지상 22층 4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347세대로 건립된다. 도보 2분거리에 경강선 곤지암역이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로 주목 받는다. 

청약일정은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 18일 2순위 청약을 접수 받는다. 당첨자 발표 26일, 정당계약은 내년 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는 곤지암역에서 경강선을 이용해 판교역까지 20분대로 도착이 가능하며, 강남까지도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곤지암IC가 위치하고 있어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이용하는 곤지암천 수변공원이 있으며, 인근의 곤지암 근린공원, 비양산, 도자공원, 화담숲 등 풍부한 녹지환경과 더불어 인근의 골프 레저시설 역시 편하게 누릴 수 있다. 

곤지암초·곤지암중·곤지암고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곤지암 역세권 지구 내 초등학교도 신설될 예정이어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인근 하나로마트와 향후 곤지암역 인근에 조성될 예정인 상업시설을 역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는 전체 세대의 약 95%인 328세대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4Bay 이상의 판상형으로 설계됐다.  공간감이 돋보이는 광폭형 설계를 바탕으로 입주민들에게 최상의 주거 만족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력 평면인 전용면적 84㎡A 타입은 286세대로 4Bay 판상형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으며, 확장형 주방과 최대 4.2m에 달하는 광폭형 거실설계를 통해 넓은 공간감을 제공한다. 또한 주방과 맞닿아 있는 알파룸을 더블팬트리 옵션 선택시(유상) 최대 3개에 달하는 펜트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다양한 수납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용면적 110㎡인 중대형 타입은 4.5Bay 판상형 설계와 11자형 대면형 주방설계가 적용된다. 주방 대형팬트리 및 세대 내 3개에 달하는 팬트리 공간을 확보해 뛰어난 수납력을 제공하며, 안방은 대형드레스룸과 파우더룸, Room in Room 형태의 별실을 설계해 넓은 공간감은 물론 구성원간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했다.

단지내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순환하는 동선에 암석원, 소나무 군락, 율주 형태의 그늘 광장을 조성했다. 또한 공간이 주는 특별한 순간인 PARK MOMENT로서 프라이빗한 선큰 라운지를 반영했다. 선큰 라운지는 단지의 커뮤니티와 외부를 이어주고 단지 내외부의 소통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곤지암 센트럴 아이파크는 곤지암역세권개발의 최고 입지로서 리딩단지를 기다려온 수요자 분들께 초역세권의 편리함과 더불어 4베이 평면과 더불어 아이파크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일 것“이라며 ”자연이 어우러진 풍요로운 일상과 역세권의 편리함으로 곤지암의 미래가치를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곤지암역 센트럴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송정동 690-1번지에 위치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