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삼각김밥 150원 이벤트..트래블카드 150만장 돌파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150만장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월 한 달간 편의점 삼각김밥 150원 구매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삼각김밥 15종을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가격과 무관하게 1개당 150원에 구매하는 혜택을 준다. 단 할인 횟수는 1명당 하루 1회로 제한하고, 최대 할인금액은 하루 5천원까지다. 

단 결제할 때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실물 카드를 사용하고, ‘포켓CU’ 앱 QR코드를 함께 제시해야 할인이 적용된다. 신한은행과 CU가 공동으로 준비한 삼각김밥 20만 개를 모두 소진하면, 조기 종료한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전 세계 42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1% 할인 등 혜택을 담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고객이 150만명을 넘어서고, 환전금액도 1조원을 넘어서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12월 한 달간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쏠페이 앱에서도 이벤트를 한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후 올해 국내나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 에어팟 맥스(3명), 고프로(5명), 젠틀몬스터 선글라스(15명), 미니언즈 여권케이스·네임택(500명) 등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50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지급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