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모임통장 이벤트..송금 등 한도 확대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인터넷 전문은행 토스뱅크가 오는 18일까지 ‘우정테스트 하고 복권받기’ 모임통장 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임통장을 사용하는 친구가 다른 친구가 낸 우정테스트를 풀면, 점수에 따라 최대 5천원의 당첨금 복권을 제공한다.

복권은 이벤트 종료 후 7일까지만 개봉할 수 있다. 복권을 기간 안에 열지 않으면, 자동으로 사라진다. 토스뱅크 모임통장이 없으면, 21일까지 모임통장을 개설해야 당첨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토스 앱 내 토스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스뱅크는 지난 8일부터 모임통장의 송금 등 한도를 상향 조정했다. 고액 이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하루 송금 한도를 계좌 기준 기존 1천만원에서 5천만원으로 확대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모임통장을 통해 즐겁게 자금을 함께 모으고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한도상향 조정 역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존 모임통장은 모임장만 이체나 카드 발급, 결제가 가능했다. 반면 토스뱅크 모임통장은 은행권 처음으로 공동모임장 기능을 추가해 출금·송금, 카드 발급, 결제 권한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