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자연스러운 헤어 연출이 가능한 고정식 전용 가발 신제품 ‘탑시크릿’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탑시크릿’은 오랜 시간 두피에 부착하는 고정식 전용 가발의 장점인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은 살리되, 단점인 답답한 착용감을 개선한 신제품이다. 하이모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보인다.
‘탑시크릿’은 가발 이마 부분인 프론트에만 사용하는 나노스킨 소재를 정수리까지 확대해, 가발 경계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땀 배출에 특화된 워터홀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기존 제품보다 폭과 두께를 줄여, 더 가볍고 잘 밀착된다. 가발 베이스 테두리인 패치를 더 슬림하게 제작했다.
특히 무봉제 기법으로 어느 각도에서 봐도 가르마가 자연스러워서, 헤어 스타일 연출이 손쉽다. 가르마 사이로 가발 소재 간의 연결 미싱선이 보이지 않아, O자형, U자형, 정수리 등 다양한 탈모 고민을 해결했다.
하이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탑시크릿’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부드러운 머릿결 유지에 도움을 주는 펄 매니큐어 코팅 서비스를 3회까지 무상 제공하다. 장기간 부착해야 하는 고정식 가발에 필요한 전용접착제도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탑시크릿은 하이모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가발의 핵심인 어느 각도에서 봐도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구현해 낸 제품”이라며, “약 1년 만에 새로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구매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빈모나 탈모 커버로 고민하는 많은 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