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그룹, 전북군산에 18홀 규모 '파3 골프장' 개장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파인파크 AT 군산파3’ 파인비치골프링크스’에서 코스 운영·관리...클럽하우스·스타트하우스·관리동까지 갖춰

파인파크 AT 군산파3 골프장 전경 (사진제공. 보성그룹)
파인파크 AT 군산파3 골프장 전경 (사진제공. 보성그룹)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보성그룹은 전라북도 군산시에 파3 골프장 ‘파인파크 AT 군산파3’(이하 파인파크)를 개장했다고 2일 밝혔다.

파인파크는 전라북도 군산시 오식도동 506번지, 507번지 일원 15만㎡(약4만5900평) 부지에 18홀 규모로 조성된 파3 골프장이다.  일반적인 파3 골프장이 6~9홀로 이루어진 것과 달리 파인파크는 총 18홀 규모에 클럽하우스·스타트하우스·관리동까지 갖춰 정규 골프장에 버금가는 시스템을 갖췄다.

506코스와 507코스 두개의 코스(각 9홀)로 나눠지고 총 전장은 1526미터로 홀별 45~99미터까지 다양한 파3 홀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10대 골프 코스 중 하나로 꼽힌 파인비치GL을 운영중인 ㈜파인비치가 관리를 맡아 최고 수준의 코스상태를 선보인다.

파인파크는 진입장벽이 낮아 초보 골퍼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가족단위의 라운딩도 즐길 수 있다. 이용 예약은 파인파크 홈페이지 및 카카오골프앱을 통해 가능하다. 

보성그룹 관계자는 “파인비치 등 명문 골프장을 운영해 온 노하우를 살려 파인파크를 재미와 품격을 고루 갖춘 파3 골프장으로 만들겠다”라며 “파인파크에서 가족, 친구와 연습 라운딩 후 파인비치, 파인힐스를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성그룹은 레저사업의 일환으로 파인파크 뿐만 아니라 파인비치GL, 파인힐스CC, 솔라시도CC까지 지역 명문 골프장을 함께 운영중이다. 특히 전남 해남군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아시아태평양 50대 코스와 대한민국 10대 골프코스에 선정된 명품 골프장이다. 

또한 전라남도 해남군 솔라시도에는 레저와 주거가 접목된  총 5000세대 규모의 ‘레저주택단지’를 조성 할 예정이다. 골프장, 복합커뮤니티 시설, 야외 스포츠 커뮤니티를 갖춘 약 2,000세대 규모 레저주택단지인 ‘솔라시도 골프앤빌리지(SGV)’와 골프코스·수공간 놀이시설 등을 갖춘 약 2200세대 규모 ‘리조트 주택단지’ 그리고 약 1000세대 규모의 ‘헬스케어 단지’로 구성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