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나무컨설팅은 미국 탑 보딩스쿨 출신의 선배들이 SSAT 시험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입시 준비에 필수적인 입학 요소들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법을 공개하는 설명회를 오는 20일과 26일에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특히 미국 탑 보딩스쿨 입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SSAT 시험에서 버벌(Verbal Reasoning) 영역과 독해(Reading Comprehension) 영역에서의 전략적 접근 방식과 수학(Quantitative/Math) 영역 수리 능력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조언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작문(Writing Sample) 섹션에서는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과 입학 위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는 전략 또한 공유할 예정이다.
미국 고등학교 입시를 위한 SSAT(Secondary School Admission Test)는 학생들의 언어 및 수리적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표준화 시험으로, 버벌과 독해, 수학, 작문 등 네 가지 섹션으로 나눠져 있다. 또한 SSAT는 탑 보딩스쿨의 입학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중요한 도구이기도 하다.
매년 미국 탑 보딩스쿨 입학 경쟁률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입시 요건에서 SSAT 시험 성적은 핵심적이며, 이는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종합적이고 효과적으로 평가한다.
나무컨설팅은 SAT 시험에서 최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도를 제공한다. 입시 특화반 개설을 통해 전략적으로 접근해 철저히 준비시키고, 나무 여름특강을 통한 SSAT 점수를 상승시키고 입시 인터뷰와 에세이에 대한 집중적인 밀착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 미국 탑 보딩스쿨 입학률 100%의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나무컨설팅 윤승윤 대표는 “이번 설명회에서 필립스, 앤도버 등 미국 탑 보딩스쿨 출신의 선배들이 직접 준비한 자료로, 학생들에게 SSAT 시험에 대한 깊은 이해와 준비를 돕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SSAT 시험과 입학 인터뷰, 에세이를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정보와 전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설명회는 오는 20일 오후 1시와 26일 오후 1시에 나무컨설팅 압구정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문의 및 참가 신청은 나무컨설팅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