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제대군인 대상 I-히어로즈 체크카드 출시

경제·금융 |입력
[출처: IBK기업은행]
[출처: IBK기업은행]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IBK기업은행은 제대군인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I-히어로즈’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전역 후 3년 이내이거나 만 34세 이하의 제대군인을 대상으로 연회비 없이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해외겸용(VISA) 및 후불교통 기능 선택이 가능하다.

▲학원·서점 업종 5%, ▲토익·JPT 등 어학시험 응시료 10%, ▲이동통신 요금 5%, ▲철도·고속버스 요금 10%, ▲넷플릭스·티빙 등 OTT 구독료 10% 등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이어야 한 달에 통합 할인한도 1만5천원을 준다. 

카드 발급은 오는 16일부터 전국 영업점, i-ONE(아이원) 뱅크 앱, IBK큐브 모바일 지점 등에서 가능하다. 가입 시 공공 마이데이터를 통해 병역정보를 확인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가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대군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카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I-히어로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I-히어로즈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3만원 이상 사용 시 1만원을 돌려준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