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센트럴베이, KCIA 소비자산업평가 2년 연속 우수 호텔

글로벌 | 김윤진  기자 |입력
2024 KCIA 숙박업 호텔센트럴베이
2024 KCIA 숙박업 호텔센트럴베이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호텔센트럴베이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 호텔 분야 부산 수영구 지역 3성급 호텔 부문에서 2년 연속 우수 호텔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법 제4조에 의한 소비자의 8대 권리 증진과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적으로 하며, ‘숙박업’ 호텔 분야는 국내 호텔 이용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호텔을 선정해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매년 진행된다.

최종 선정 기준은 한국관광협회중앙회(KTA),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JTA)의 기준 성급 인증을 받은 호텔을 대상으로 분류해 ▲시설 만족도 ▲청결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 ▲접근성 ▲전반적 평가 총 6가지 항목에 따라 최종 종합 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호텔센트럴베이는 광안리 해변가 중앙에 위치해 해변과의 접근성이 좋은 최신 시설을 갖춘 관광호텔로, 넓고 푸른 바다를 객실에서 바라보며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총 134객실, 6개 타입의 객실과 비즈니스 회의 및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연회, 미팅룸 구비로 소비자 선호에 맞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Beer Bat, Fitness Center, Restaurant, Business Center 등의 부대시설을 통해 호텔 내부에서도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6월에 오픈한 신개념 펍 레스토랑 '비어배트(Beer Bat)'는 야외 테라스에서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2년 연속으로 선정해주신 소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주 작은 것 하나에도 불편한 점이 없도록 호텔 임직원들이 서비스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며 "내년에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호텔센트럴베이를 찾아 주시는 소비자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에 남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