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700미터 고지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평창 지역 1박2일 골프투어 인기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평창 지역 1박2일 골프투어 상품에는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국내 여행지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강원 지역 관광과 라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골퍼들의 호응이 높다. 또 20~ 4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의 투어 상품을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용평+버치힐 골프투어는 해발 700미터 고지에 위치한 골프장에서의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코스다. 천혜의 자연 속 낭만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고, 부대시설로 국내 최초 알파인 산장형 워터파크인 용평워터파크가 있어 가족 단위 내장객에게 인기다.
알펜시아 골프투어는 라운드가 주 목적인 골퍼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알펜시아CC는 세계 명문 골프장의 코스를 완벽히 구현해 놓은 레플리카 골프코스를 보유해 인기가 높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의 투어 상품으로, 스마트스코어 국내투어 평점이 9.5점에 달한다.
잭니클라우스의 설계로 그림 같은 코스를 자랑하는 휘닉스CC 상품도 호평을 얻고 있다. 부대시설로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보유하고 있어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으며, 울창한 침엽수림과 웅장한 페어웨이의 마운틴 코스, 7개의 거대한 호수가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키는 레이크 코스가 라운드에 재미를 더한다.
라운드 후에는 평창 지역의 오대산 월정사, 대관령 양떼목장에서 자연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투어로 초여름 날씨에 추천할 만하다.
국내 골프투어 인기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로 쾌적한 강원 지역에서 여행과 라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프투어 상품을 찾는 회원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