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지원... 강남점 팝업스토어 열어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5월 23일부터 2주간 KFashion82 대표 브랜드 ‘피플오브더월드’ 팝업 스토어 열어

세계百 강남점에 선보인 피플오브더월드 팝업스토어 (사진. 신세계백화점)
세계百 강남점에 선보인 피플오브더월드 팝업스토어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과 수출을 돕기 위해 론칭한 KFashion82의 대표 브랜드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강남점 3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피플오브더월드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2002년 한국에서 탄생한 ‘피플오브더월드’는 과감한 소재와 컬러를 사용하고 우아한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젠더리스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영국과 일본 등 해외에서도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KFashion82 론칭 이후 좋은 활동과 실적을 보여줘 팝업스토어 첫번째 주자로 나선다.

강남점 3층은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을 비롯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루넬로 쿠치넬리 등의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부터 사카이, 알렉산더왕, 릭오웬스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가 다수 입점 되어 있다. 피플오브더월드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최초로 이들 매장과 나란히 매장을 운영한다. 

피플오브더월드는 팝업스토어에서 로고 티셔츠 등 시그니처 상품과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소개하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협업해 내놓은 컬렉션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 30만원 이상 구매 시 네오프렌 소재의 숄더백, 40만원 이상 구매 시 소가죽 숄더백을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