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5월 황금연휴 맞아 인천공항 향수 프로모션

글로벌 | 입력: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향수전문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향수전문관 '퍼퓸 아틀리에' 전경 (사진제공.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하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향수전문관 ‘퍼퓸 아틀리에’에서 두번에 걸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최대 30% 할인을 비롯한 향수 브랜드별 사은행사를 연다. 바이레도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미니어처 향수 제품을 증정한다. 향수 100㎖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향수 8㎖ 사은품을 제공하고, . 300달러와 4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향수 12㎖, 핸드크림 30㎖를 추가로 제공한다.

딥티크는 오 로즈 EDP 30㎖와 헤어미스트 30㎖로 구성된 인천공항 단독 세트 론칭 기념 행사를 마련했다. 단독 세트를 구매할 경우 플레르 드 뽀 EDP 2㎖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맞춰 오 로즈 EDP, 필로시코스 EDT, 도 손 EDT 미니어처 제품도 추가로 제공한다.

조 말론 런던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20%를 할인하는 행사와 함께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코롱 9㎖와 디럭스 샘플 1종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내국인·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을 증정하고 각 브랜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쇼핑지원금 혜택은 회원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브랜드별 사용 조건에 따라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